본문 바로가기
라라이모저모

엘리하이/엠베스트 관리 교사 3년 차 현직 교사 이야기

by lala^^ 2023. 8. 19.
728x90
반응형

엘리하이/엠베스트 관리 교사 

3년 차 현직 교사 이야기


 

 

2022 년 06 월...

전업 주부로 18년을 지내다가  걱정반 셀렘 반으로 시작한 엠베스트 관리교사!  

사실 보수적인 남편 성향으로 직업을 갖는 건 너무 힘들었으나 재택근무와 이이들 교육에 도움도 되기에 시작을 할 수 있었던 일이다. 그 외의 일은 절대 반대했던 남편!

집에서 세 아이를 케어하면서 엄마표 수학/ 영어를
해왔고  큰아이가 엠베스트로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엠베스트에 대한 무한신뢰가 가득해서 인지 경단녀로써
첫 직장인데도 불구하고  불안하거나 걱정은 없었다.

돈보다는 나를 찾기 위해 시작한 일이었기에
교육 후 알려주신 생각보다 적은 수수료도 그리 신경 쓰이지 않았다. 그저 일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시작!

 

 



지원 후 빠르게 면접을 보고 바로 교육 돌입!ㅋ
일을 시작하려고 하니 속전속결로 엠베스트 본사 교육을 받게 되었다.

새로운 환경이 나를 설레게도 긴장되게도 했던 2주였다. 

금요일 면접 후 교육일정이 잡혀 바로 그다음 주 월요일부터 2주 교육을 받았다.

2주 동안 아이들 셋 챙기며 출퇴근을 하자니 너무 힘들었지만 집에만 있던 나에게 2주 출근은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다. 

2주니까 신선했지 이걸 20년 이상 하라고 하면 못할 것 같았다.  교육 후  남편에 대한 고마움도 들었다.

오전 10시 30부터  6시 30분까지 하루 종일 받는 교육은 첫 주에는 너무 힘들었지만 둘째 주부터는 나름 적응이 되었다. 

2주 동안  엠베스트에 대한 콘텐츠, 강사, 어드민 관리, 신규회원을 받는 일정으로 이루어졌다. 

나름 친숙한 일타강사 들이기에 교육이 어렵지는 않았고
교육해주시는 강사님들도 다들 친절하셨다.

점심은 구내식당이 있어 나름 편하게 잘 먹었다. 


교육기간 : 2주 (월화수 : 종일  교육/ 목금 : 오후교육)
교육시간 : 종일 : 10시 30~ 6시 30 / 오후 1시 ~ 6시 30

 

 


 
2주 교육이 끝난 후 
본사에서 주신  노트북과  업무폰 헤드셋 마우스를 들고 재택이 시작되었다. 

오후 3시부터 업무가 시작이 되어서  오전부터 부지런히 집안일도 해놓고  저녁식사까지도 어느 정도 준비를 해놓았다. 

사실 일을 한다는 생각에 평소보다 더 빨리 움직이는
좀 더 부지런해지는 생활이 시작되었다.

오전에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끝내고 2시가 되니
슬슬 걱정이 밀려오고 가슴도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신규 회원이 하루 3~ 4명 정도는 꾸준히 들어오기에 초반에 할 일이 많지는 않으나 업무 스킬이 없는지라 시간도 오래 걸리고 실수할까 싶어 많이 긴장도 되었다. 

아이들 챙겨가며 일한다는 것에 만족하며 일주일이 지났는데  둘째 / 셋째 주 가 되면서 회원도 많아지고  집도 엉망이 되어 가는 느낌이 들었다. 

아이들을 잘 키우고자 일을 시작한 건데  반대로 내 아이들은 잘 못 챙기고 회원들을 챙기는 격이 되어 가고 있었다. 

이런 생각은 나만 했던 것이 아니라 신규 선생님들이 공통적으로 생각했던 부분이었다는 것은 지금 알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일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런 힘든 시기가 지속되지는 않는다는 것!

처음 두 달 까지는 뭔가 매일 힘들고 이걸 어찌 계속 하나 하는 생각과 재택에서 혼자 하고 있으니 의지할 곳도 없고 아이들 챙기는 것도 힘들고 암튼 마냥 힘들었다.
힘들다 투정 부리면 당장 그만두라고 할 뻔한 남편이기에  견디고 견디다 보니 그렇게 1년이 지나고 벌써 3년 차가 되어 간다.

지금 생각하면  웃픈 시절이지만 그래도 내가 이 직업을 선택한 건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기에  지금은 만족하며 일하고 있다.

초기 4개월까지는 급여가 100초 반대라  돈은 안되지만 그 당시 내가 번 돈이었기에 그냥 뿌듯했고 현재는 연차가 쌓이고 조기 승급도 해서 220~300 초반 까지도 받고 있다.

아이들 간식 챙겨주며  6시간을 일해서 버는 급여 치고는 만족하고 있다.  물론 2년 이상의 시간을 잘 버텨준 나에게 칭창 하며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그날까지 우선 달려볼 예정이다.

시작은 두렵지만 시작하고 나면  별거 없고 하다 보면 경력자가 되어 있으니 빨리 시작하는 자가 장땡인 이곳!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 없듯 흘러가는 시간~
그 시간을 가치 있게 쓰고자 하는 분들은 꼭 지원해 보시기 바란다.




급여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교사 추천 코드가 필요하신 샘들은  010-7522-2376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림니다.

교사추천코드 입력 시 면접에 도움이 되며 입사 4개월 차에
소정의 수수료도 드립니다.

엘리하이키즈 /엘리하이/엠베스트 모두 문의 주세요.
엘리하이 키즈는 보육 교사 자격증/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있으신 분들에 한해서 모집 합니다

2023.12.24 - [라라이모저모] - 엘리하이키즈 재택 화상교사/보육교사자격증/유치원정교사자격증

 

엘리하이키즈 재택 화상교사/보육교사자격증/유치원정교사자격증

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 보육교사자격증으로 재택근무 하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재택 학습 관리 교사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호황기에 있던 온라인 학습이 이제 슬슬 꺾이는 시기가 되었

min99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