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애들 많은집에 필수품 백셀 알카라인 건전지 벌크 AA/AAA

by lala^^ 2020.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추석연휴의 마지막, 보내고 싶지않은 일요일 입니다!

어제 라라는 친정집 막내딸만 데리고 다녀왔어요!
식혜랑 겉절이 담가두셨다고 ㅠ.ㅠ
가면 항상 죄송한마음뿐....

제 친정은 동대문 완구거리 근처예요!
가면 아빠는 꼭 손녀 손자 이끌고 장난감을 한아름 사주시죵..ㅋㅋㅋ
어릴땐 진짜 막 골라 오더니 이제 좀 큰지라 딱히 사고싶은 장난감이 없는지 귀여운 강아지인형 한마리를
들고 오셨더라구 ㅎㅎㅎ 우리집 밀크는 어쩌구...
아마도 인형은 또 밀크가 납치해 갈 것이 분명해요..ㅎㅎ

 

 

건전지가 없어서 급하게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저희집은 워낙 애들이 많아서 건전지는 마트에서 꼭 1+1을 이용하죵.. 근데 벌크가 있어서 보니 가성기 갑이네요!

다음날 1시에 도착!
울 딸램 얼능 강아지인형 들고 오십니다!

 

 

두개 꺼내서 얼른 껴주니 넘 좋아하는데 아니나다를까 밀크가 끼어듭니다!ㅋㅋ

주문한 백셀 건전지 덕에 한동안 장난감 걱정없이 가지고 놀겠네요~~ 김장해놓은것 처럼 뿌듯하네요!ㅎ
48개입 10800 원..마트에서 가져오는것보다 2배나 많아요!

 

 

와우~~ 어매이징!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