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곰곰사골곰탕 vs 비비고사골곰탕

by lala^^ 2021. 1. 17.
728x90
반응형

 

곰곰사골곰탕 떡만두국

 


곰곰 사골곰탕 vs 비비고 사골곰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삼시세끼 전문 주부들이 젤 좋아하는
즉석조리 식품 중 구매가 젤 많은 것은
아무래도 비비고 사골곰탕이지 싶네요..

며칠 동안 쿠팡에서도 품절이라 못 사고
의도와 상관없이 곰곰 사골곰탕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침 담날 급한일로 애들에게 신속하게
떡만둣국을 끓여주려고 맘먹었던 차에
품절~~ ㅠ.ㅠ

그래도 다행히 로켓 배송인 사골곰탕이 있어
주문했더랍니다..
애들 밥은 먹이고 나가야쥬~ ㅎ

 

 

18팩 든든하게 주문해 쟁여두고
전 떡국 끓일 준비 ~
준비랄 것도 없지만 ㅋㅋㅋ

15분이면 충분한 사골곰탕 떡만둣국~
라면 주는 거랑 시간은 비슷해요!ㅎ

 

 

두 봉지 뜯어 끓으면 떡이랑 만두랑
사이좋게 넣고 익으면 끝~

 

 

그래도 고명이 빠지면 섭섭하니까
있어 보이게 계란만 하나 풀어 지단 얹어줍니다.

 

 

심심하니까 김도 잘라주고요 ~ ㅎㅎㅎ


먹어본 총평

비비고 보다는 싱거웠어요!
비비고 사골곰탕은 먹으면 입에 쫙 달라붙는데
곰곰 사골곰탕은 약간 심심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사실 비비고 사골곰탕으로 떡국 끓일 땐
제 입맛엔 좀 짜서 물을 쪼끔 넣어주거든요~

곰곰 사골곰탕은 물 전혀 첨가 안 하고
저희 식구에겐 간이 맞았어요~
물론 후추도 뿌리고 만두도 넣었으니 감안!

근데 곰곰 사골곰탕에선 뭔가 끝 맛에
분유 맛이라고 해야 하나?
전 그렇게 느꼈어요!
그런 맛 별로 안 좋아한데 말이죵~

 

 

비비고 사골곰탕 원재료및 함량

 

 

 

곰곰사골곰탕 원재료 및 함량

 

원재료를 잘 보니 곰곰이 나 비비고나 모두
사골 추출물 함량은 동일해요..
다만 무즙, 대파즙, 야채 우린 액, 양파 농축액이
비비고엔 더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비비고 사골곰탕이 좀 더
감칠맛은 더 났나 봅니다.
간도 좀 세고요~

다음은 영양정보입니다.

 

비비고 사골곰탕 영양정보

 

 

 

곰곰사골곰탕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보니 의외로 칼로리는 낮았어요~
예상대로 나트륨 함량은 비비고 가 높았고
다른 건 비슷했어요~
포화 지방 단백질은 곰곰이 약간 높아서
칼로리가 10 kal 많다는 거..

이쯤 되면 선택의 문제가 생기는데
가격은 500g 18개 기준 이천 원 차이라
비슷하니 비비 고든 곰곰이 든
맘 가는 대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감칠맛은 비비고 가 좀 더 나은데
나트륨 함량이 높으니 사용량을 증감하면
될 것 같아요~~

뭐 매일 먹는 건 아니니 급할 때
한 번씩 쓰는 거로 하고 ㅋㅋ

이거 다 먹음 다시 비비고로 시킬 것 같기도 해요..ㅎㅎ

아무튼 오늘 외출엔 곰곰 사골곰탕으로
맘 편히 다녀왔네요~^^


 

 

비비고 사골곰탕과 곰곰 사골곰탕~~

라라는 그냥 비비고로 정하렵니다!ㅎㅎ
물 좀 더 넣고 쓰기로 당첨~ ㅋㅋㅋ

정작 먹는 애들은 잘 모르더라고요~ ㅎ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래요~

공감 꾹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