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모아네 갈비탕 가성비갑 즉석조리식품

by lala^^ 2021. 1. 10.
728x90
반응형

모아네 갈비탕 

가성비갑 즉석조리식품


모아네 갈비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집콕 1년 차! 때마다 만들어 먹기는 힘들고
가끔은 비비고 즉석조리식품 많이들 드시죠?ㅎㅎㅎ
저희만 그런거 아니죠?ㅋ

정성껏 만든 음식이 최고로 좋지만 3시 세끼를
정성으로 차린다는건 신께서만 허락하신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오늘은 비비고 말고 모아네라는 즉석식품을
포스팅해 보려고요~^^

 



사실 비비고 제품은 가격 면에서 좀 비싸지요..
물론 퀄리티는 좋은 편이예요.
일인가구면 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저희 같은 대식구는 인수대로 즉석조리 식품을
먹으면 가격면에선 좀 더 주고
식당 가서 먹는 편이 낳을 때도 있더라고요!ㅎ

근데 요즘은 식당가기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라~
갈비탕이 먹고 싶어 모아네 갈비탕을 끓여 봤어요!

아무래도 즉석식품은 고기가 좀 약해서
기름기 없는 사태나 양지를 추가해서 먹으면
아이들이 깍두기에 얼마나 잘 먹는지 몰라요.

전날 핏물 빼는 고기와 모아네 갈비탕!

압력솥에 모두 넣고 물 추가로 200미리
더 넣어 주었어요!
전 그래야 간이 딱 맞더라고요!
봉지당 50~100미리 정도 추가하면 맞아요~^^
한봉지는 넉넉한 1인분정도고 고기는 3덩이쯤 들어있어요~
고기가 푹 익을 동안
야채를 준비합니다~

오늘은 양배추가 있어서 양배추를 넣었어요!
알배기가 있음 알배기도 ok~
넣는 거랑 안 넣는 거랑 맛이 틀려요ㅎ
국물이 더 진하고 달큼하답니다!

대파와 계란 고명도~

20분 정도 압력솥에 끓인 모습이에요!

고기는 결대로 찢어주고 양배추 넣고 더
끓여 줬어요~

양배추가 숨이 죽을 때까지 팔팔 끓인 후
파와 고명 올려 드시면 됩니다~^^

고기 듬뿍~^^

맛있는 깍두기와 먹으면 최고~^^
마지막에 후추도 잊지 마세요~

저희 집은 소면이나 당면까지 넣어 먹는걸
너무 좋아하지만 오늘은 참았어요..ㅎㅎ

따뜻한 국물에 밥 말아서 깍두기 얹어 먹으니
두 그릇도 뚝딱하네요~ㅋ

얼마 전에 만든 설렁탕집 깍두기가 넘나
맛나게 돼서 벌써 깍두기 바닥..ㅠ.ㅠ
무가 달 때 얼른 더 사다 담아야겠어요~^^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 쉬워요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 쉬워요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설렁탕집에서 맛볼 수 있는 달큼하고 시원한 깍두기를 만들었어요! 설렁탕집 가면 깍두기는 다 맛있잖아

min99lala.tistory.com


즉석조리식품이긴 하지만 고기와 야채를
추가해서 전혀 즉석조리 식품 같지 않은 맛!

모아네에서는 갈비탕뿐만이 아니라
육개장, 우거지탕, 내장탕 등 다른 메뉴들도 많아
비비고 질리신 분들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해서 드셔 보셔도 좋아요!


가격은 갈비탕은 2650원에 구매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육개장과 우거지탕도 맛났어요!
여기도 물 살짝 추가!

외식하기 힘든 시기에 집에서 간단하게 한 끼 뚝딱!
간단하다고 해도 손은 가지만
고기 사다 끓이는 것보다는 시간은 확실히 절약되죠!

담엔 고기 사다 푹 끓여 줘야겠어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져
맛집 탐방하고 싶네요~~^^

공감과 구독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