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군산 산북동 엄마 손칼국수 밀키트 강추

by lala^^ 2021. 2. 28.
728x90
반응형

 

엄마손 칼국수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얼마 전 온라인 쇼핑을 하다 맛집 칼국수 밀 키트가
특가 행사를 하길래 덥석 주문해 보았답니다.

사실 주 1회 정도 칼국수를 먹으러 다녔던 지라
식구 모두 칼국수 사랑이 넘치는데요~
코로나로 덜 가게 되고 가끔은 배달시켜 먹기도 하고
제가 면 만사다 끓여주기도 했답니다..ㅋ



그러다 보니 예전처럼 식당 맛 볼 기회가 줄어들어
집에서 해주는 칼국수는 성에 안 차는 거예요..ㅋ

msg도 팍팍 넣고 뭔가 입에 촥 감겨야 하는데
멸치국물로 만든 칼국수가 맛날 리가 있나요?ㅎㅎ

msg 칼국수가 먹고 싶은 큰 아들을 위해
주문해 보았답니다.

엄마손 칼국수 7인분

g마켓에서 7인분에 10400원 특가라 더 싸게
구입했어요. 가성비는 거의 라면 수준~~

바지락 포함도 있고 3인분/ 5인분/ 7인분
선택 가능합니다.

조리법은 너무 간단해요~
1인분 700ml 물 넣고 끓으면 액상수프와 면넣고
추가 야채나 바지락 넣어주면 됩니다!

준비물~^^

3인분 끓여보았답니다.
당근이 있어야 이쁜데 없어서 패스~
호박과 느타리버섯과 바지락 파 넣었어요.



라라는 칼국수 국물이 투명한 걸 좋아해서
면은 따로 삶아서 넣어주었답니다.

액상 스프와 야채와 바지락 넣어 끓여주세요

삶은 면도 같이 넣어주었어요.

3인분인데 한대 접이죠?ㅎㅎ

이렇게 보글보글 4~5 분 끓이고 청양고추 1개도
추가 넣어주었답니다.

라면 끓이듯 칼국수를 후딱~^^
맛나게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엄마손 칼국수

아들이 먹고 저희가 자주 가는 식당 맛이라며
얼마나 호로록호로록 먹던지~~ ㅋ

3인분 모자라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면은 약간 넓은 면인데 보들보들 맛나게 먹었어요.

집에서 가끔 칼국수 먹을 때 사골곰탕으로
먹기도 했는데 이게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다시 주문하러 들어갔더니 행사 종료..ㅠ.ㅠ

할인 안 한 가격도 비싼 가격이 아니라
전 요고요고 쟁여둘라고요~ ㅋㅋㅋ

코스트코 쌀국수에 버금가는 가성비 갑 조리식품!

군산 산북동 엄마손 칼국수~~!
아주 아주 맘에 들어서 추천드려봅니다^^

공감과 구독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