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이모저모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해커스 파헤치기

by lala^^ 2020. 12. 6.
728x90
반응형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해커스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갑자기 웬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냐고요?ㅎㅎ
사실 저 31회 1차 시험 보고 온 수험생이었더랬어요..ㅋㅋㅋ

올해 6월에 급 공인중개사 시험이 보고 싶어
해커스 인터넷 강의를 등록했어요.!

시험은 10월인데 6월에 등록을 했으니
떨어질 생각으로 평생 수강권을 구매했어요!
제가 저를 믿을 수 없어서요!ㅎㅎㅎ

평생 수강원은 80만 원대였는데
정확히 생각은 안 나는데 89만 원 인가? 그쯤 했어요!
합격하면 다시 돌려주신다기에 얼른 결제를...ㅎ
팔랑팔랑 ~~ 팔랑귀~~

 



그리곤 전 공부를 으쌰 으쌰~~
하나 코로나가 심해지고 세 아들은 집콕에
삼 씨 세끼 찍으며 더위와 싸우고 ㅠ.ㅠ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더랬어요!

설거지 하며 공인중개사 mp3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듣고
애들 다 재우고 패드로 인터넷 강의를 보고
3개월은 나름 잘했었는데 갑자기 다른 일이 생기며
공부를 좀 놓게 되었더랍니다!

주부들은 한시 앞을 모르니까요..~
한 달은 진짜 책 한번 못 보고 시험을 보러 갔으니..
붙으면 이상한 거죠..ㅎㅎ

1차 시험을 한번 봐보니 대충 흐름은 알 것 같더라고요!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는 현장에서
강의한 학원 강의 그대로 바로 올려주세요!
물론 라이브 강의도 들을 수 있으니 굳이 비싸게
수강료를 내지 않아도 집에서 맘만 먹으면
들을 수 있어요~~ 물론 교수님들도 맘에 드시는
분으로 선택 가능하고요..


주부들이나 직장인들은 정말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가 안성맞춤이겠죠?

공인 중개사 시험은 항상 매년 10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치러지기에 새로운 시작은 11월부터 해요~

2달씩 1권의 내용을 끝난다 보시면 되고
11월 12월은 입문 교재로 전반적인 내용을
1월 2월은 기본서로 기본을 다지고
3월 4월은 기본서로 다시 한번 개념을 잡습니다!
5월 6월은 심화과정으로 다시 한번 반복해 주시고
7월 8월은 요약집과 문제풀이로 다시 반복하며
9월 10월은 막바지로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며
마지막 포인트를 집어 주세요!


결론은 같은 내용을 5번 정도 반복하는 거예요!

1년 동안 진짜 이렇게 계속 안 밀리고 수업을
들으면 기초부터 쌓여서 실력은 올라가게 되어 있어요!
다만 내 의지가 중요할 뿐이지요ㅋ

친구가 에듀윌을 해서 비교해보니 비슷하지만
전 해커스 교재가 맘에 들어 선택했어요!
보기에 좀 더 정리가 잘 돼서 좋더라고요!

교수님들은 다들 실력이 좋으시고 본인에게 맞는 분이
계시니 무료 강의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커스 사이트에 가격 이벤트가 있네요..

해커스 출처

제가 등록한 게 맨 위에꺼네요..ㅋㅋㅋ

이렇게 등록하면 pc에서도 모바일로도
패드로도 3대까지는 수강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모바일 화면

핸드폰만 있음 언제 어디서라도
공인중개사 인강을 들을 수 있으니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전 당장 급하게 자격증이 필요한 게 아니라
천천히 공부할 마음이라 평생 수강권을 구매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어요~ ㅋ
단점은 진짜 평생 공부할지도 모른다는 거..ㅎㅎㅎ

라이브 강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0시부터 보통 오후 2시까지 진행하세요~~

단 강남점 강의가 라이브에 올라옵니다.

그리고 교재는 전부 포함되어서 진도에 맞춰서
보내주신답니다!

올해 2021년 입문교재예요.

중요 부분에 별의 개수로 노랑 언더라인으로
한눈에 쏙~~!

입문교재는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무료 신청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교재 부터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는 대충 느낌은 알았으니
내년엔 좀 더 열심히 해서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

공인중개사 인강을 찾으시는 분들은
가성비 좋은 해커스 추천해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