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에빠니 유기농 페퍼민트티 &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티 같은거야?

by lala^^ 2021. 2. 23.
728x90
반응형

에빠니 유기농 페퍼민트티 

&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티  같은거야?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도 따뜻한 페퍼민트 티로 하루를 시작하는 아들~
비염이 있는지라 아침에 페퍼민트티를 마시면
코도 뚫리고 공부할때 집중력도 생겨 꼭 하루에
1~2 티백을 먹는답니다.

여러 가지 페퍼민트티 중에 정착한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티 ~~!
주문하다 보니 새로운 제품이 보이고 평도 괜찮아
같이 주문해 보았어요!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 & 에빠니 유기농 페퍼민트티

바로 에빠니 유기농 페퍼민트티..
가격은 30 티백에 8180원
(10g 당 1.818원)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 티
가격은 50 티백에 12900원
( 10g당 1.720원)

가격은 비슷하시다고 보면 될 거예요..
티백 수로 한티 백당 곰곰이 약 30원이 더 싸네요.

같이 주문해서 같은 날 도착~
먼저 향을 맡아본 아들이 비슷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뒤를 보았어요!
그런데 앗? 뭐야~~~

제조원이 같잖아? ㅠ.ㅠ
주소까지 같은 분명 같은 회사..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곰곰 만 시켰지..ㅎㅎㅎ

그나마 원재료명에는 에빠니 페퍼민트 티는 독일산만
곰곰 페퍼민트티는 이집트, 독일, 미국 등이라고
쓰여있는 차이가 있었네요..~~



아들과 맛이 궁금해서 같은 곳에 같이 우려서
맛도 비교해봅니다.

모양도 잎도 비슷한 페퍼민트티

향도 비슷 잎 상태도 비슷~~
심지어 실 길이도 같네요~~ ㅋ

비교를 위해 같이 우려 보았어요.
색도 비슷하고 물 먼저 넣은 게 오른쪽 꺼라
약간 진하긴 해요~

드디어 맛 비교~~
맛도 비슷..ㅋㅋ
정확히 말하면 향도 같은데 끝 맛만 곰곰이
살짝 더 화한 느낌?
거의 차이가 없더라고요~~ ㅎㅎㅎ


뭐야~~ ㅋㅋ
아들이랑 저랑 먹으면서도 에이~~ 같은 거네 했어요!
그럼 당연히 곰곰이 살짝 싸니까 곰 곰으로
다시 정착~~~ ㅎㅎㅎ

근데 요것도 가격이 슬금슬금 티 안 나게 오르는 중~

혹시라도 에빠니 유기농 페퍼민트 티 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예전에 곰곰 페퍼민트티 리뷰한 게 있어
올려드려요~~^^

 

곰곰) 유기농 캐모마일티/ 유기농 페퍼민트티 리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저희 집엔 차 귀신이 살고 있답니다!ㅋㅋㅋ 그분은 바로... 이제 고등학생이 될 첫째 아들이지요~~ 물론 커피도 좋아하지만 차를 하루 종일 달고 사

min99lala.tistory.com

 

인생 페퍼민트 티를 만나다.....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티 ♡

안녕하세요..라라픽 첫번째 시간 입니다. 성큼 다가온 가을... 제 옆엔 커피가 아닌 차가 자리하고 있네요. 전 수족냉증이 있어서 한여름이 아니면 커피를 마시지 않아요. 작년 가을 커피빈을 갔

min99lala.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