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일상

수원 행궁동 맛집 강추 라비아

by lala^^ 2021. 4. 14.
728x90
반응형

수원 행궁동 맛집 강추 라비아


 

라비아 -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수원 핫플레이스 행궁동 맛집 라비아를 소개할게요.

저도 블로그 포스팅 보다 찾아간 곳이라
미리 먹고 싶은 메뉴를 정하고 갔더랍니다~^^

행궁동 라비아


행궁동 볼거리가 가득해서 꽤 많이 걸었더니
배가 무지 고파서 폭풍 검색 중 눈에 들어온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요건 꼭 먹어야 해 ~~ 하고 얼른 찾아갔죠~^^

 



가게 문이 개방되어 있어 창가 쪽에
앉았다면 봄을 더 느낄 수 있었을 텐데 맛집답게
창가 쪽 자리는 ~~ 없었어요..ㅎ

라비아 내부

점심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손님이 있었어요.
혹시나 브레이크 타임이면 어쩌나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은 없더라고요! 휴~~ 다행!

피자 메뉴

피자 종류가 꽤 많았지만 스테이크 루꼴라를 먹으러
갔기에 바로 주문~
가격은 29000원!
스테이크가 들어가 피자 중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었어요.

그리고 스파게티는 막내 따님이 까르보나라를 주문하고
깔라마리 새우튀김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까르보나라 15000원
깔라마리 새우튀김 17000 원

솔직히 스파게티도 메뉴가 많아서 안 먹어본 걸
먹고 싶었지만 딸에게 선택의 기회를 ~ ㅎ
그래야 잘 먹을 거 같았거든요!~~

우선 주문하니 식전 빵이 세팅~

라비아 식전빵& 블루베리 잼

발사믹 소스인 줄 알았는데 찍어 먹어보니 완전
신세계~~ 너무 향이 좋고 달콤해 여쭤보니
블루베리 잼이라고 하셨어요.~
잼과 빵도 모두 합격~~ 오우 맛나!

피클도 한입~~
와~~ 깊은 맛에 음~~ 잘 온듯한 느낌이!ㅋㅋ

드디어 주문한 까르보나라가 먼저 나왔습니다.

향도 좋고 맛도 좋은 까르보나라

까르보나라 맛이 뭐 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 안 하고
한 잎 먹는 순간~ 제가 지금껏 먹었던 까르보나라
중 젤 맛있었던 거 같았어요~ ㅋㅋㅋ

면도 쫄깃한 게 탱탱했고 무엇보다 소스의 맛이
굉장히 깊었답니다~

그냥 크림소스라 생각하고 먹었는데
좀 더 깊은 고기 맛이 나기도 하고~
무슨 비결이 분명 있을 거 같았어요~~~~

적당한 야채와 버섯~
베이컨이 어우러져 막내도 너무 잘 먹었어요.

정신없이 흡입 중 드디어 기다리던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루꼴라 스테이크 피자

막내는 샐러드 피자 같이 생겼다며 살짝
거부감을 갖기도 했지만
아가씨와 저는 루꼴라의 맛을 느끼며
아주 맛있게 먹었더랬어요~


큰 큐브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어
스테이크만 따로 먹어보니 육즙도 있고
너무 두툼해서 고기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치즈의 담백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깔라마리 새우튀김!

오징어와 새우가 이쁘게 튀김옷을 입고
플레이팅도 멋지게~~^^

새우는 머리까지 바싹해서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도 어쩜 ~ ㅎ
튀김옷이 얇아 오징어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곳을 방문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담엔 아들 데리고 스파게티 먹으러 와야겠어요.
다른 스파게티들도 맛날 것 같아 꼭 다시 오고 싶은
라비아~~^^

행궁동 피자& 스파게티 맛집으론 라비아네요.

화덕

노란 곳이 화덕이었어요~ㅋ
화덕에 피자를 구워 더 맛있었나 봐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행궁동 라비아 ~ 

꼭 다시 한번 남편과 아이들 모두 데리고 오고 싶은 맛집으로 인정~^^

공감과 구독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