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굽네 치킨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바게트볼(생일 파티 올킬 세트)

by lala^^ 2021. 5. 7.
728x90
반응형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시카고 피자& 바게트 볼


굽네 생일 파티 올킬 세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보네요!ㅋ

매일 푸라닭만 먹다 어린이날이라 굽네치킨
생일 파티 올킬 세트를 선물로 받아서
주문해 보았답니다.

생일 파티 올킬 세트

구성은 고추바사삭과 시카고 피자, 바게트 볼과 콜라
이렇게 4가지입니다.
가격은 37000원 이랍니다.

상자가 튼튼하네요~^^


구성이 많아 세 아이들이 먹어도 양이 남았어요!

고추 바사삭이라 매울 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맵지는 않지만 어린애들이 먹기는 매운 건 맞아요.ㅎ

막내딸은 매운 걸 못 먹지만 고추바사삭은 먹긴 하는데
평소보다는 못 먹더라고요~^^

맵기는 한데 살은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튀기지 않아 담백한 맛도 좋고요~

겉껍질이 바삭해서 이름이 바사삭~ ㅋ

살 속까지 양념이 매운 건 아니라 먹다 보면
약간 화한 매운맛 정도?
치킨 위에 뿌려진 건 파슬리 가루예요~ 고추가루인줄 알았어요~ ㅋㅋ

더 매운맛을 원할 땐 고블링 소스를 찍고
덜 매운맛을 원할땐 마블링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업 되는 효과~ㅋ

고블링 소스는 카레 향이 솔솔 나는 매운맛 소스랍니다.

우리 맵찔이들은 2~3 개를 먹다 맵다며
피자로 이동~ ㅎ

 

굽네 시카고 피자

매운맛을 먹다 시카고 피자를 먹으니 달콤한 맛이
확 퍼지는 게 둘의 조합이 꽤나 좋더라고요.

시카고 피자는 5가지 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깊은 맛이 느껴졌답니다.
스위트 리코타 치즈가 들어간 부분이 달콤해서
맛났어요~ ㅋ 피자와 빵의 중간 느낌?

치즈들의 맛이 모두 달라 구간 구간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게 느껴졌어요.


끝쪽엔 아라비따 소스가 살짝 있긴 하지만
느끼함을 잡을 만큼은 아니에요~

피자 도우가 살짝 두꺼운 편이지만 빵 느낌이
나서 먹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여기서 호불호가 나눠질듯 하네요.

도우 끝이 살짝 딱딱해서 싫어하실 수도
있지만 과자 느낌도 나고 고블린 소스에 찍어 먹으니
케밥 맛이 났어요~
고블린 소스 자체에 카레맛이 있거든요~ ㅎ

시카고 피자 2조각 까지는 잘 먹다
느끼하다며 다시 고추 바사삭을 먹는 아이들~ ㅎㅎ

마지막으로 바게트 볼~
달콤한 어니언 크림 맛이 부드러워 좋았어요.

갈릭 크림이라고 하는데 전 어니언 맛이 났거든요!~

 

마늘빵 맛에 양파 크림치즈 소스 맛이
너무 맛이 있었어요~~ 개당 3천 원인데
아침에 커피에 먹으면 딱 어울릴 것 같은 맛~

세트 메뉴라 세 아이들이 먹고도 남아서
늦은 시간에 저도 냠냠 먹고 음미하며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최대한 정확한 맛을 쓰려고요~ ㅋㅋㅋ
아~ 놔! 살찌는데 자꾸 먹고 싶은 맛이네요!

아무튼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생각보다 안 맵지만
향이 너무 좋았고요~ 바삭하지만 촉촉한 살~~

전체적으로 괜찮았답니다!
근데 왜 맥주가 당기는 걸까요?ㅋ

어린이 날이라고 저만 살찌네요~ ㅋㅋㅋ

4명 가족 이 세트 하나 시키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