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파리바게트 빙수종류 & 우유팥빙수

by lala^^ 2021. 6. 6.
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빙수 종류 

& 우유팥빙수


파리바케트 우유 팥빙수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전 워낙 추위를 타는지라 더운 건 잘 버팁니다.ㅋㅋ

일요일이라 밀크 산책도 시킬겸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들을 반납하기위해 더운 줄도 모르고
나갔다가 큰 코 다쳤답니다.ㅠ.ㅠ

밀크도 엄청 더운지  혀를 내밀고 쫓아 오더라고요~ ㅎ
발바닥에서 불이 났을 듯..ㅋㅋㅋ

너무 더워 오는 길에 집 앞 파리바게트로
빙수 먹으로 쏙~~
밀크는 파라솔에 묶어 두고 물 한잔 떠다 주고.. 미안~ ㅋ


사진이 너무 이뻐서 홀리듯 들어왔는데
실물 영접 후 실망이~~ ㅠ.ㅠ

분명 매장내 취식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요렇게 테이크아웃으로 주셨어요~ ㅠ.ㅠ
빙수는 눈으로 먹는 맛도 있는데....ㅎㅎㅎ


ㅋ귀요미 막내딸~~ 좋아하는 빵 하나 골라와서
행복해하는 모습이...  오빠들 한텐 비밀~~ ㅋㅋ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갈린 우유가 부드럽긴 하더라고요.
우유는 많이 안 달아서 그냥 먹기에 부담 없어서
좋았답니다.

근데 떡은 5개만 들어있어서 아쉽~ ㅋㅋ

팥은 진하지는 않았지만 먹을만 했어요~~
근데 7500원 주고 또 먹고 싶지는 않았습니다...ㅎㅎㅎ

파리바게트에는 은근히 빙수 종류가 많더라고요.

파리바게트 앱 출처

파리 바게뜨 빙수 종류예요!
가격은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7500~8500원 선입니다.
사진상으론 좀 과한 듯~~

1인용 우유 팥빙수도 있네요~

둘이 열심히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다 못 먹겠더라고욤!

그래서 1인용이 있나 봅니다.ㅋㅋ

그래서 바로 뚜껑 덮어 집으로 가져왔어요~ ㅋㅋㅋ

알바분이 선경지명이 있으신 분~ ㅎㅎㅎ
아이스팩에 보냉백에 잘 포장해주시더라고요! ^^

빙수는 앞으로는 파리바게트에서 안먹는 걸로~ ㅋㅋ

개인적으로는 저희 동네에선 맞은 편 투썸 플레이스가 더 낫더라고요~ ㅋㅋㅋ



더운 날씨가 다가오니 차가운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많이 찾겠지만 조절해서 적당히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