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브런치&간식&초간단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분식집st)

by lala^^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백종원 떡볶이 황금레시피 

(분식집st)


 

분식집 스타일 떡볶이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추운 겨울이 되니 자꾸 매운 게 당기네요~
떡볶이는 주 1회 이상은 꼭 해 먹는 간식인데
종류도 많지만 오늘은 가장 베이식한 분식집 스타일
백종원 떡볶이로 해볼게요.



 

 

 양배추랑 대파 어묵만 쓸어 놓으시고
분량의 양념은 다 팬에 넣어 줍니다!
물이 1리터라 꽤 많지만 떡 양으로 보니
성인 4 인분 정도 되네요

msg는 개인 취향에 따라 넣으시고요 ~
전 3g 정도 넣었네요!ㅋㅋ

 

 

 

양념물에 썰어놓은 양배추와 대파 넣고

 

 

떡 넣으면 끝...ㅎ

 

 

적당히 끓어오르면 어묵 넣고 조려서 먹습니다!

 

 




 

백종원 분식집스탈 떡볶이

 

보글보글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떡볶이와 한 몸인 계란은 저희 집에선
구운 계란으로 먹어요!

삶은 계란도 맛나지만 구운계란 넣어 먹어보면
삶은 계란은 못 먹습니다!ㅋㅋ

 

 

계란 넣을 때 마지막에 파 한번 더 넣었어요!
파는 많이 넣을수록 맛있어져요~~^^




 

 

사진 찍는데 옆에서 다들 냠냠 쩝쩝~~
시끄럽네요! ㅋㅋ 너무 맛있게 잘들 먹어서
뿌듯 뿌듯!

근데 애들이 자꾸 살쪄서 큰일입니다..ㅠ.ㅠ
학교 안 가고 집에서 삼시 세 끼에 간식까지 먹으니
사육당하는 것 같아요..ㅎ

계란 13개 했는데 1개 남았네요 ㅠ.ㅠ

 

 

많이 한 것 같아도 먹다 보면 남지도 않고..ㅎㅎ
분명히 떡도 어묵도 많았는데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

애들은 싫어하지만 깻잎도 있어 전 깻잎 올려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간식인데 저녁을 못 먹을 정도로 많이  먹었어요~^^ㅋㅋㅋ
분식집 스타일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
쉽고 간단하게 맛있는 떡볶이가 만들어집니다~~

공감과 구독 감사합니다.!

 

구운 계란 집에서 만들기(압력밥솥)

안녕하세요 ~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구운 계란 사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돼요! 사드시면...ㅠ.ㅠ 엄청난 방부제를 투여한다는 구운 계란.

min99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