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브런치&간식&초간단

백종원 멜트 토스트 두 버전 만들기(햄/참치)

by lala^^ 2020. 12. 23.
728x90
반응형

백종원 멜트 토스트 두 버전 만들기(햄/참치)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실온에 이틀 된 식빵을 살리기 위해 급 만든 멜트 토스트!
백종원 멜트 토스트는 두 가지 버전인데 한꺼번에 같이 해보았어요!
그만큼 간단하다는 말씀~^^

<재료>

 

 

<참치 멜트 토스트>
참치 마요 양념 먼저 만들어요~


기름 뺀 참치/ 양파 4분의 1 얇게 다진 것/ 마요네즈 3/ 스위트콘 2/ 설탕 1작은술/ 소금 살짝/ 후추 톡톡

 

참치 마요

 

스위트콘은 집에 있어서 넣어 봤어요~ 생략 가능!

식빵 양쪽에 마요네즈 바르기 - 치즈 올리기-
참치 올리기 - 모차렐라 치즈 올리고 식빵 덮기


 

 

이렇게 해서 버터 두른 팬에 굽기만 하면 끝나요!

< 햄치즈 멜트 토스트>
이것도 같아요~ 참치 넣는 대신 햄을 넣어 주는 거예요!
마요네즈 바르기 - 치즈 올리기 -햄 올리기- 모짜렐라 치즈 올리기

 

 


두 가지 버전 동시에 찍어 봤어요!

 

 

간단히 마요네즈 바른 식빵에 치즈 올리고 햄 또는 참치올리고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해서 뚜껑 덮어주세요!

버터 두른 팬에 굽기 시작하는데 약불로 구워야 해요!
빵이 금방 타버리거든요~^^

 

 

두 개를 동시에 구웠어요!ㅋㅋ
애들이 옆에서 지키고 서 있어 여유 부리면
🔫 맞을 것 같아서 빨리 해서 줘야 ~~ ㅠ.ㅠ

사진 찍으면 싫어 하는 데 얼른 하나씩 입에 물려 놀고 찍어야겠어요~~ ㅋㅋㅋ

앞뒤로 노릇 노릇 굽다 보면 치즈가 녹아 식빵끼리 착 들러붙어 뒤집기 편해져요~~


 

 

드디어 컷팅~ 멜트 토스트 답게 부드러운 치즈가
촤르르 흘러내리 네요~
얼른 애들 입에 물려주니 치즈가
쫘~ 악 늘어나니 치즈 스틱 보다 더 맛있다네요~ ㅋ

 

 

쭈욱 쭈욱 늘어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에
겉은 바싹한 튀김 옷 입은 듯한 식감 ~ 입에 들어가니
치즈가 녹아내리네요~

참치가 들어간 건 좀더 묵직한 맛이라 식사대용으로 좋을 것 같고 햄이 들어간 건 가볍게 커피랑 먹으면 간식으로 괜찮을 듯해요!
그러나 식빵 한판 다 먹으면 느끼함이 스물스물~

식빵 한판을 4조각 냈는데 2~3 조각이
정량인 듯해요!


 

왼쪽 3조각 참치 오른촉 3조각 햄

 

5 식구 식빵 3판 해서 나눠먹으니 든든하게 먹었네요~
남편과 딸은 참치~ 큰아들과 작은아들은 햄이 맛있다고 했는데 전 참치랑 햄 다 넣고 먹었어요!ㅋㅋㅋ

나는 소중 하니까요~~  ㅎㅎㅎ

 

 


식빵과 피자치즈만 있으면 별다른 소스 없이
금방 만들 수 있어 친구들 왔을 때 휘리릭 만들어 주면 딱 좋은 간식이 될 멜트 토스트~^^
밥 먹기 귀찮을 때 한 번씩 해 먹으면 좋을
식빵 요리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라라네 찾아오신 분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