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일상

숙성 대방어회로 홈파티(노량진 부안수산)

by lala^^ 2021. 1. 1.
728x90
반응형

숙성 대방어회로 홈파티

(노량진 부안 수산)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2020년의 마지막 날~^^
모두 다 즐겁게 마무리하셨나요?

라라네에서는 집에서 너무 맛있는
숙성 대방어회를 즐겼답니다!

사실 라라는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즐겨 먹지는
않는데 저희 남편은 무지 좋아해서 대방어는
해마다 챙겨 먹는 일인이랍니다.

특별히 오늘은 마지막 날이라 너무나 좋아하는
언니 부부도 동참~^^
언니네 부부와 오붓하게
넷이 한 해를 마무리했답니다.

언니 부부가 들고 온 노량진 부안 수산 숙성 대방어~

 

 

전 한입 먹고 깜짝 놀랐어요~
왜 이렇게 맛있지? ㅎㅎ
계속 들어가는 거예요..ㅎㅎㅎ
알고 보니 숙성 대방어라는 ~

지금 까지 먹은 건 숙성이 아니라
이 맛을 못 느꼈던 거예요..ㅠ.ㅠ

두툼한 살점에 쫀득한 식감 씹을수록 고소하고
단맛이 올라와 얼마나 먹었는지...ㅋㅋ

예쁜 언니가 흰 밥에 촛물까지 입혀주고
방어 초밥 먹는 방법까지 알려줘 배 터지게 먹었답니다.

 

 

초밥에 묵은지도 싸 먹고 김도 싸 먹고~ ㅋㅋ
방어 초밥 완전 최고였어요..^^
언니가 알려준 촛물 만들기~

 

겨울철 숙성 대방어🐟초밥 촛물 만들기🍣

숙성대방어 아 기다리고 아 기다리던 대방어 철이 돌아왔네요. 회 많이 사랑하는데 숙성 대방어 먹은 이 후로 다른 회를 못 먹겠어요. 대방어가 너무 맛있어서요. 일주일에 한 번은 겨울이 끝나

zizibe5088.tistory.com

 

 

노량진 부안 수산은 숙성회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인어교주 앱 출처>

 

숙성회라 미리 3~4 시간 전에
예약하시고 가셔야 되더라고요~

언니네 부부가 사 온 양은 4~5인분 정도!
大 크기 가격은 12만 원이라고 하네요~
숙성회라 좀 더 비싸긴 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거기에 노량진 수산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대왕새우튀김과 오징어 튀김까지~

 

새우와 오징어 살이 꽉 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초대한 건 우린데 언니가 밥상 차린 격!ㅎㅎㅎ

거기에 환상의 막걸리까지~~
언니가 좀 센스가 과해요~ ㅋㅋ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한라봉 막걸리까지 ~^^

전 처음 먹는 순간!
향긋한 한라봉 향과 깔끔한 달콤함까지~~

언니 부부 덕분에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2020년을 마무리하였답니다!

대방어 철은 11월에서 2월까지~~
방어 드실 분들은 꼭 숙성 대방어회를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2021년엔 동생이 쏠 예정ㅋㅋㅋ

공감 꾹! 구독 꾹~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