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일상

수준이 다른 치킨 빠삭킹과 참숯 양념 바베큐

by lala^^ 2021. 1. 9.
728x90
반응형

수준이 다른 치킨  

빠삭킹과 참숯 양념 바비큐


수준이 다른 치킨 내맘대로 세트~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새로운 곳을 뚫기 위해
모험을 다녀왔어요!ㅋ

배민에서 치킨 리뷰가 많고 평점도 좋은 곳으로..
"수준이 다른 치킨"
이름이 좀 외우기 애매해서.. ㅎㅎㅎ

상호명 같지 않고 수식어 같아
뒤에 뭔가 더 있을 것 같지만
암튼 이름은 수준이 다른 치킨이었어요~~ㅋ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 고민하다
바비큐 치킨을 먹은 지 오래돼서 선택하고
일반 후라이드보다 더 바싹하다는 바싹 킹을 선택!
두 마리를 시키려는데
내 맘대로 세트가 똭 있더라고요!

내맘대로 세트는 가격이 무조건 23900원!
그럼 이거로 해야지~^^ ㅋ

두 마리 시키시는 분들껜 할인율이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희는 바싹 킹과 바비큐로~

배달시간도 괜찮았고 배달 팁도 1500 원이라 저렴!
총 25400에 할인 1000원!
24400 원에 두 마리 배달~~~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란 솔직한 문구와 소스들
500미리 콜라까지~~^^

얼른 집어 먹어요!ㅋㅋ

바싹 킹은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좋았고
이름처럼 바싹한데 염지가 살짝 매콤해서
아이들 먹기엔 좀 매울 수도 있겠더라고요!

다음은 참숯 양념 바비큐 치킨~~^^
양념 향이 오자마자 코를 자극하는데
매운 느낌이 슬금슬금 올라오네요!~



입에 넣자마자 습~ 침이 나와요~ ㅋㅋ
먹어보니 매콤하면서도 중독스런 매운맛인데
자꾸 어디선가 비슷한 맛이 생각나는데
그때 떠오르는 맛이 바로 팔도 비빔면 양념 안에 있는
갈색 페이스트 그 맛이 떠오더라고요!ㅎㅎㅎ

떡도 꽤 들어있고 매콤한데 계속 들어가는
매운맛이었어요~

애들은 매워서 잘 못 먹고 첫째랑 저랑
다 먹어버렸어요~~ ㅋ

치킨이 오면 닭다리부터 잡는 셋째..ㅎㅎ

수준이 다른 치킨은 메뉴가 많아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2마리 주문 시 세트가 돼서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았지만 저희 가족 입맛을
100프로 사로잡지는 못했네요..

어쨌든 나쁘지는 않았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저희 애들은
푸라닭이 최고라네요~^^

공감 , 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