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다이어트식

양배추 다이어트 2일(양배추볶음&스리랏차소스)

by lala^^ 2021. 2. 3.
728x90
반응형

양배추 다이어트 2일

(양배추 볶음&스리랏차 소스)


안녕하세요?
양배추 다이어트 2일 차 뚜둥~
몇 그램이 빠졌을까요?

2일차 -750g

첫날 몸무게에서 750g 빠졌어요~ ㅋ
근데 수분이 빠졌나 봐요..ㅎㅎㅎ
수분량이 줄었어요..ㅠ.ㅠ

오늘은 물도 좀 많이 먹어야겠네요!
아침에 제가 좋아하는 홈트
추민수 언니의 영상 2개 하고
스트레칭 좀 하니 한 시간이 후딱 가버리더라고요!

언니라고 하기엔 연세가 많으시지만
외적으로는 30대라 해도 믿을법함..ㅋ
사실 요분은 50대신데 20대 보다 몸은 더 좋으심!

무엇보다 홈트 하면서 본 영상 중
제일 저와 맞고 땀도 잘 나서 즐겨하다가
안 하기 시작하니 살이 무럭무럭~~
영상 보시고 따라 하면 땀이 줄줄 나요~ ㅎ

 



오늘 아침은 식구들 챙겨주다 간 보고
몇 개씩 집어먹고..ㅎㅎㅎ

식구들은 요래 해서 아침 주고
전 시간이 모자라 빨리 할 수 있는 양배추 볶음을
먹었어요~~

아줌마 다이어터는 2배 힘들지요..
애들이랑 남편은 다이어트가
아니니 영양소는 잘 챙겨줘야지요~
반찬 하다 보면 간본 다고 먹으니 매번 다이어트는 실패!

오이는 야채라 몇 개 먹고
다시마 줄기는 변비에 좋다며 조금 먹고..ㅎ
두부조림은 단백질이니까 괜찮고..ㅎㅎㅎ
먹다 보면 밥이 그렇게 먹고 싶을 수가 없어요.

그래도 오늘은 진짜 간만 보고
양배추만 먹었어요~ 잘했어! ㅋ

아침식단은 양배추채 볶음~


다이어트 중이니 아보카도 오일에
다진 마늘 조금 넣고 양배추채를 듬뿍 넣고 마구
볶아주세요~ 간은 안 해요!
난 다이어터니까요..ㅎㅎㅎ


그래도 후추는 꼭 들어가야 해요..
후추 넣은 거랑 안 넣은 거랑은 천지차이~

노릇하게 볶아야 더 맛있더라고요.

요고 한입 딱 먹으면 깜짝 놀라요..
들어간 게 없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래요..ㅎㅎㅎ

다이어터들의 필수품

0 칼로리의 신화 " 스리랏차"

다이어트 기간엔 꼭 필요한 소스 이지용~
양배추 볶음에 스리랏차 살짝 뿌리면 너무너무
맛있는 요리가 돼요!ㅎ

사실 저 두 번 볶아 먹었어요..ㅎㅎㅎ
숨 줌어서 양이 적더라고요~
아침부터 운동했더니만 배가 고프긴 하네요!
이러다 살 더 찌는 거 아닌지..
몰라~ 양배추는 괜찮아!ㅎㅎㅎ

점심은 오후 3시쯤 구운 계란 1개

저녁에 복병은 삼겹살~ ㅋ

단백질은 섭취해야 하니까로~ ㅋ
몇 점만 먹어야지~ ㅋ

저녁은 양배추 채에 고기 ㅎㅎ
쌈장 대신 스리랏차!ㅋ 오~ 맛난다ㅋㅋ

8점 정도 먹고 양배추채 한 접시 ~
배가 부르면 안 되는데 은근히 불러옴!

저녁 치우고 깍두기/김치 담그다가
간 봐야 해서 어쩔 수 없이 몇 개 집어 먹음!ㅠ.ㅠ
아니 꽤 먹음~ ㅋㅋㅋ

양배추 다이어트 2일 차 음식 간 보다가
망함~~ 이것이 주부들의 현실!
낼은 간도 보지 말 것을 다짐하고 또 다짐해봅니당!~~ ㅋ

아~ 근데 김치는 너무 맛있게 잘됐다~ 뿌듯!ㅋㅋ

요렇게 다이어트 2일 차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