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다이어트식

양배추 브로콜리 스크램블

by lala^^ 2021. 2. 6.
728x90
반응형

양배추 브로콜리 스크램블

(5일차)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양배추 먹은지 5일 차!

5일 총 1.85 감량

5일 동안 총 1.85kg 감량
어제 보다는 300g 빠졌어요~^^
근데 근육량이 빠진 거네요! ㅠ.ㅠ

운동도 하는데 아무래도 근력운동이 부족한 탓인 것
같습니다! 근데 또 근력운동 위주로 하면
살이 쉽게 빠지지 않아 유산소와 스트레칭 위주로
운동해서 그런가 보아요.

하여튼 찌지 않은 것에 감사~ ㅋㅋㅋ

 



오늘 아침 식단은
양배추 브로콜리 스크램블을 해봤어요!

사실 저희 식단에 브로콜리 스크램블은
자주 올라오는데 양배추만 더 넣어봤어요!

팬에 오일 두르고 계란 3개로 스크램블 해서
따로 빼놓고 브로콜리를 버터에 볶았어요!

버터가 녹으면 바로 양배추도 넣어주세요!

브로콜리 양배추를 잘 볶아 숨이 죽으면
스크램블 해둔 계란을 넣고 같이 볶아 주세요.

간은 소금과 후추로 알맞게 해 주세요!

버터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양배추 때문에
달콤하니 더 맛있는 스크램블이 되었어요~


식구들은 반찬으로 전 주식으로 ㅎ
아침은 밥 안 먹고 양배추 브로콜리 스크램블로!
후식 요거트 한 그릇 추가했어요.

아몬드 5알 추가해서 석류와 블루베리 까지~
요거트가 넘 맛있어요!ㅋ

오후에도 요거트 한번 먹고
5시에 미용실 가서 머리하고 집에 오니 9시..ㅠ.ㅠ
미용실 원장님이 안동 찐빵 하나 주셨는데
안 먹었음 큰일 날 뻔..ㅋㅋ

요근래 밀가루 구경 못했는데 꿀맛이더라고요~

저녁은 너무 늦어서 계란 2개로 저녁식사 마무리했어요!
파마 한번 하고 기운 쪽 빠지고 하루가 다 갔네요~^^

오늘은 별로 못 먹은 느낌이...
낼은 맛난 거 해 먹어야겠습니다~~^^

오늘 하루 모두 고생하셨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