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반찬

남편의요리) 닭가슴살 야채볶음

by lala^^ 2021. 2. 9.
728x90
반응형
닭가슴살 야채볶음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늦은 아침!
남편이 식사를 준비해 준다면서 냉장고에 야채를
몽땅 꺼내놓습니다~ ㅎ

단백질 섭취를 위해 사다놓은 닭가슴살까지 쏙~
몽땅 잘라놓네요!ㅎ
닭가슴살엔 올리브오일에 밑간두 해두더라고요~ ㅋ
어디서 뭘 보고 온건지~~ ㅋㅋㅋ
나름 잘 하죠?

사진도 찍기전에 계란 스크램블은 벌써 해놓으시고

통마늘도 썰어주고 대파와 파기름 팔팔 내주시네요

어디서 들었는지 딱딱한 당근부터 넣고 볶아주네요~
남편이 가끔 해주는 요리는 맛있어요!ㅋ
남이 해주는 요리니까요~~

굴소와 맛소금만 넣고 간을 해주네요!
그리고 남편 애장품 토치를 꺼내들고
불쇼를 합니다~ ㅠ.ㅠ

참고로 저희집은 화재보험 들었어요!ㅋ
팔 힘이 좋아서 불이 활활 타오릅니다~ 😂


계란 스크램블 까지 넣고
하늘 높은 곳에서 맛소금을 솔솔 뿌리시더라고요~
셰프님 저리가랍니다..ㅎㅎㅎ

남편요리는 맛은 좋은데 먹고나면 일이 많아서
반기지는 않지만 중간 중간 치워주면
나름 괜찮습니다~ ㅋ


닭가슴살 야채 볶음

볶는 시간도 적당히 잘 볶아서 식감도 살아있고
불맛도 들어있어 중국에 여행온줄 알았네요~~ ㅋ

애들은 밥에 먹고 다른 반찬은 손도 안대고
순식간에 한 접시가 훅~ ㅎㅎ

남편 요리는 사진 오래찍으면 욕먹어요!
빨리 먹어야 하니까여..ㅎㅎㅎ

양배추와 한몸인 라라는 밥대신 찐 양배추에
닭가슴살이랑 야채올려 야무지게 먹었네요~

굴소스랑 맛소금을 얼마나 넣는지 간이 쏙
잘도 베어서 양배추와 먹어도 간이 좋더라고요!ㅎ

맛나서 양배추를 얼마나 먹었는지...
어제 만두먹고 500그람 올랐는데 주말이라
봐주고 다시 월요일부터 열심히 해 주기로~~

양배추와 먹었더니 포만감이 와~~
오늘은 아침 한끼만 먹고 더 먹지 말아야겠습니다.
일주일의 고생이 물거품으로 될까 두렵네용~

남편 요리로 즐거운 아침식사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

==========

요즘 부쩍 착해진 남편
몇일 뒤 알게된 남편의 이야기~~

꿈속에서 내가 아프고 불쌍하게 나와서
울었대여!ㅎㅎㅎ 그 꿈 꾸고 나서 개과천선 함~~
현실과 꿈을 잘 분간 못하는 남편때문에 힘들기도
편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제발 꿈속에서 내가 항상 불쌍히 나오길 기도하며
남편의 선행이 이어지길 바랍니다!ㅎㅎ


공감과 구독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