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이모저모

엠베스트 3년 수강하고 인터뷰까지

by lala^^ 2021.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얼마 전 첫째가 3년째 하고 있는 엠베스트 담임선생님께서 연락이 오셨어요. 이제 고등 올라가는 터라 선생님께서 연락하실 일이 없으실 텐데 인터뷰 요청차 전화를 주셨더라고요~^^

급 인터뷰라니? 무슨일인지...
통화내용은 저희 첫째가 성적이 많이 올라 점수 인증하고
엠베스트를 활용한 공부법에 대한 후기의 내용이
좋아서 본사에서 촬영 요청을 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엠베스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

사실 첫째는 중1부터 엠베스트를 시켰는데
그때는 저 혼자 그냥 신청해서 준거였어요~ ㅋ
혹시라도 공부한다 하면 저라도 빨리 찾아서
가르쳐 줄 마음이었거든요~

워낙 공부에 관심도 없었고 6학년 때부터 유튜버를
한다고 맨날 영상 만들고 연예인 굿즈를 팔고 해서
공부하는 학생이라기보다는 장사하는 유튜버?ㅎㅎ
그게 벌써 4년 전이니까 ㅎㅎㅎ

그땐 유튜버가 붐이 아닐 때라 엄청 못하게 뜯어
말리다 저도 포기하고 사춘기가 훅 들어와서
관리가 안되었던 시기였지요~~
지금 생각하면 막막한 날들이었어요~ ㅠ.ㅠ
지금까지 했다면 100만 유튜버가 됐으려나?
ㅋㅋㅋ 아니야 아니야~~ 생각하지도 말아~~

공부는 하는지 마는지 관심은 없고 학원 보내도
그냥 전기세 내주러 가는...ㅎ
그렇게 1학년이 끝나가고 엠베스트는 활용 못하고
둘째 셋째가 가지고 놀았더랬어요!

활용하지 않아도 실용성 갑인 엠베스트...
한 달에 한번 나가는 돈이 아쉽긴 해도
동생들이 있으니 그냥 내버려두었지요~~

초등학생들이 볼만한 콘텐츠도 꽤 있고
초등 인강 엘리 하이도 열리고 영어책도 많아
첫째보다는 둘째 셋째가 영어공부에
더 활용한 것 같아요..ㅋ

그래도 담임 선생님께서 주 1 일회 전화는
하시니 가끔 듣는 척은 했지만 워낙 유튜브에
빠져있던 차라 공부에 집중할 수 없었죠~


아이가 엠베스트를 만지다

그리곤 급작스럽게 강남에서 수원 쪽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ㅠ.ㅠ
다행히 아이들이 새 학기 시작 전에
이사를 하게 되었고
아이들 고모들도 수원에 사시고 같은
아파트로 이사 와서 고모까지도 저희 애들을
관리하기 시작했답니다!ㅋㅋㅋ
참고로 막내 고모는 NYU...ㅎㅎㅎ


그러다 큰애한테 변화가 오기 시작했어요~
전학 와서 적응하기 힘들어했고 친구도 없이
학교 다니느라 힘들어했고 자연스레 친구들보다는
막내 고모와 시간을 좀 더 가지면서 공부하는
방법도 배우고 유튜버도 자연스럽게 끊게 되었어요~
자연스럽다기보다는 고모와 합심해서
끊도록 유도를 한 거죠~ ㅎㅎ
그 과정이 힘들긴 했지만 6개월은 그렇게
공부 모드로 바꿔주는 전환기가 되었어요.


그때 큰애가 엠베스트를 잡기 시작했어요.
항상 있었지만 이용은 2학년 2학기부터 본격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했지요~


엠베스트에 푹 빠지다

처음엔 워낙 집중을 못해서 한 시간?ㅋ
특히 중1 때 공부한 게 없으니 수학은 산 넘어 산이었어요.

한 달 ~ 두 달 시간이 지나면서 아들이 저한테 말했어요.
엄마는 엠베스트를 어떻게 알았느냐고?ㅎ
엠베스트를 써보니 이거 없었으면 어쩔 뻔했냐면서
너무 좋은 강좌가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다 못 드는 게
아쉽다는 거였어요..ㅎㅎ 뭔 일이래?ㅋㅋ

수학학원은 다니긴 했지만 1:1 이 아니라
모르는 부분은 1학년, 2학년 꺼 찾아가며
엠베스트로 복습하고
지난 과정과 현재 배우는 것들을 같이 하며
진도를 힘겹게 따라갔어요.

그렇게 2학년이 지나고 3학년이 되면서
코로나가 터지니 학교를 못 가면서 시간이 많아져
하루 종일 엠베스트를 달고 살았어요.ㅋㅋ

전 밥만 해다 주고 공부는 엠베스트가 시켜줬어요.

이해가 안 가는 부부는 듣고 또 듣고
무한 반복이 가능하다는 것은
엠베스트의 큰 장점이죠~


결실을 맺다

그러고 나서 중3 중간고사 때 국. 영. 수
모든 과목이 90점 이상이 되었지요~~
사실 1학년 땐 40점~70점 대여서 90점 이상은
기대도 안 했는데 이런 성과를 거두고
성적이 많이 올라 엠베스트에 성적표 인증하며 인터뷰 기회까지 얻게 되었더랬어요!

그간 노력도 많이 했고 아이가 엠베스트에
빠진 건 아무래도 실력이 좋은 선생님들이 많아
믿고 들었기 때문이었어요.

사실 엠베스트 강의를 매일 듣다가 학원을 가면
선생님의 강의가 질이 좀 떨어진다는 것을 스스로 느끼게 되는데 그러면서 본인이 학원을 끊더라고요.

전학 오기 전 친구들은 대치동 다니며 공부하는데 본인은 대치동 선생님을 집에서 만나니 동네 학원은 안 가도 된다면서 
그렇게 수학학원도 끊고 지금은 고등 올라가며
엠베스트 고등 라인 메가스터디로 공부하고 있어요.

엠베스트 3년!
많은 도움도 받고 공부 습관도 들이고
최고의 선생님들을 집에서 만나고
뜻하지 않은 인터뷰 까지~

중등 졸업하며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추억으로 남겨 보네요~^^

 

2021년 2월 메가스터디 인터뷰 하러 본사에~~

 


2주 전 같이 나들이 겸 본사에 가서 인터뷰하고
아들이랑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2021.02.08

 


그러고 나서 잊고 있었는데 아는 동생이 어제
연락이 왔어요~ ㅋㅋㅋ
엠베스트에 저희 아들이 나왔더라면서..ㅎㅎㅎ 그 동생도 아이가 셋이라 무슨 인강을 시켜볼까 알아보던 차에 반가운 얼굴을 보고 실화냐며 3년 만에 연락이 왔더라고요~~
이 사진을 캡처해서 ㅎㅎㅎ
저는 동생이 안 보냈음 몰랐을 거예요~ ㅋㅋ
연예인도 아닌데 이 기분은 뭐람?ㅎㅎㅎ

 

 

사실 인터뷰 전에 얼굴 팔리는 거 싫다 해서
고민했는데 이런 경험을 언제 해보냐며 꼬셔서..ㅎㅎ

아들아~ 미안해!
어차피 얼굴 팔린 거 엄마가 추억 소장용으로다
올리거니 너무 화내지 말어라~
난 저작권료를 다 지불했다고 생각한다!ㅎㅎㅎ


 

 

3년 동안 힘들게 중등 생활하며 공부하느라
고생했고 앞으로 더 중요한 3년도
지금처럼 쭈욱~ 건강하고 멋지게 보내보자!
사랑해 아들~~~♡

중등 인강은 정말 엠베스트 강력히 추천해요~
다른 인강들 보다 선생님들 실력이 대단해요!
워낙 옛날부터 중등인강 전문이라
요즘 신생 인강들과는 아무래도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들어보면 바로 알아요..
학원 안 가도 된다는 것을..ㅎㅎ

가끔은 저도 지나가다 들을 때가 있을 정도로
집중력 당기는 강의 스킬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아이에게 의지만 심어주고 옆에 엠베스트만
가져다 두세요~
그럼 아이는 매일매일 보물을 캐고 있을 겁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