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픽리뷰

닥터디엣 글루타치온 10x/ 에템 미백 제품 솔직하게 재구매 안하기로

by lala^^ 2022. 9. 5.
728x90
반응형

닥터 디엣 글루타치온 /

에템 미백 화장품


 

닥터디엣 글루타치온/에템 미백 앰플,크림

요즘 한창 늙어가는 게 실감이 나는 시기이다.
40대 중반으로 가니 피부도 늘어지고 살도 찌고 체력도 많이 떨어지고 있다.

기미가 살짝 있던 자리는 점점 짙어지고 넓어지는 것 같아 미백 화장품을 사게 되었다.

내가 화장품을 산 건 5년도 넘은 것 같다.
항상 만들어 쓰기 때문에 살 생각도 안 하고

기미는 화장품으로 절대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광고에 혹해서 에템 제품과
닥터 디엣 글루타치온을 구매해 보았다.


요즘 한창 글루타치온 제품들이 많이 나오길래 함량이 높은 닥터 디엣으로 주문해 보았다.

사실 카톡 위 광고창에 뜨는 거 보고 들어갔다가
낚시질 당해서 구매했다.


나 원래 낚시질 안 당하는데 늙기는 늙었나 보다.

작년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 10회 이상 받고도
큰 호전이 없던 나의 기미...

화장하면 크게 안보였을 때라 많이 신경은 안 썼는데 지금은 화장을 해도 보이니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다.


글루타치온은 백옥 주사의 성분인데 멜라닌 색소의 활성을 억재해 피부가 밝아지게 하는 효능이 있다.

또한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산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를 지켜준다.

다른 효능으로는 간의 해독 능력을 촉진하고 피부 주름 및 감소 및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닥터 디엣 제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글루타치온 함량이 높고 액상 형태라 먹기에도 편할 것 같아 주문!

글루타치온 외에도 비타민c와 초저분자 콜라겐, 엘라스틴 등 미백과 주름에 좋은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다.


이렇게 앰플 형태로 10ml씩 들어있고
머리 부분을 꺾으면 똑하고 부러진다.


석류와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인지 새콤한 맛이 나긴하는데 먹을 때 좀 역했던 건 미용실 파마 냄새가 올라와서 급당황스러웠다.

아마도 엘라스틴이 들어있어서일까 나름 추측을해보았다.
피부를 위해서 참아야지...ㅠ.ㅠ


자기 전 앰플 하나씩 먹으면 되니 한 박스는 한 달분량이다.

우선 3박스를 시켰고 현재 한 달째 복용 후 리뷰를 작성하고 있다.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3일 이상 먹고 나서는 왠지 피부가 매끄러운 느낌?
나만 느끼는 걸까?ㅋㅋㅋ

그리고 뭔가 기대감에 부풀어 매일 열심히 먹어 보았다.

근데.... 딱 거기서 끝이었다.

좋아진 느낌은 그냥 심리적인 부분이었고 피부가 밝아지거나 기미가 약해지지는 않았다.
물론 기대를 한 내가 이상한 걸 수 도 있다.



왜냐하면 유튜브 광고 중 에템 기미 크림을
같이 썼기 때문이다.

화장품으로 기미를 없애는 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지만 광고에 또 낚여서 앰플까지 같이 구매..


크림 자체 사용감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기미가 옅어지거나 피부톤이 밝아지지는 않았다.

낚인 이유 첫 번째는 효과 없을 시 100% 환불이라고 해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구매한 것인데
다시 반품하기는 귀찮았다.

반품 조건은 3분의 1 이상 사용하면 안 되는 것이기에
  그냥 쓰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비타민 앰플도 같이 썼으나 피부는 딱히 변화하거나 좋아지는 느낌은 없었다.

닥터 디엣 과 에템의 공통점~
공격적인 마케팅과 효과 없으면 100% 환불!!

이 두 가지에 엮인 나~ 내가 바보지 ㅋㅋㅋ
우선 구매한 거니 열심히 먹고 쓰고 담엔 그냥 내가 미백 재료들로 다시 만들어 유지나 해야겠다.
아~ 옛날이여~~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