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면요리

코스트코 라구소스로 만드는 후다닥 파스타~

by lala^^ 2021. 1. 1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라구 소스로 

만드는 후다닥 파스타~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첫째가 스파게티 노래를 불러
냉장고 재료를 모두 털어 스파게티를 해봅니다!

사실 돌아가시기 직전의 토마토들이 있어서
토마토 쥬스랑 먹이려고 스파게티를 시작했어요~

고기냐 해산물이냐?
오늘 냉동실엔 새우와 바지락이 있어 해물로 결정!

재료 손질 하고 물 올려 주세요!

마늘은 다진 마늘 써도 되는데 냉동실에 통마늘이 있어
저며서 썼어요~

저민 마늘이 올리브유에 넣으면 더 향이
진하더라고요~
마늘향이 솔솔 날 때 조개와 새우를 넣고
소주 조금 넣었어요~
뚜껑 닫고 익으라고 기다려요!

1분만 있어도 다 익어서 후추 뿌리고
야채도 볶아요~

야채 볶을 땐 버터 하나 넣어주었어요~^^

그리곤 코스트코 라구 소스를 부어주면 끝이죵~^^ ㅋ
토마토는 주스 만들었어요~^^

라구 소스는 토마토퓌레 95프로 이상 함유되었고
다른 첨가물이 거의 없어서 정말 딱 담백한
맛의 토마토 스파게티가 완성돼요!

 


마트에서 파는 시판 스파게티 소스는
양념이 짭조름한데 라구 소스는 순수한 맛이라
아이들에겐 더 좋은 것 같아요~

성분표를 보시면 아주 착해요!
코스트코에서 3개 묶음으로 1만 1천 원대~
한통에 4천 원으로 넉넉한 용량~
가성비와 맛 모두 갖춘 토마토소스네요!


넉넉히 소스를 넣어주고 바질 가루도 아낌없이
뿌려주면 담백하고 순수한 맛의 토마토 스파게티가
완성되지요 ~ 아이들 입맛에 딱 좋아요!

그러나 울 첫째는 엽떡처럼 매운맛을
좋아해서 큰애 꺼는 따로 덜어냅니다!ㅋ

시판 불맛 내는 양념이 있어 한수저 넣었어요!ㅎ

그럼 매콤하고 칼칼한 아라비 따 스파게티가
됩니다~~ ㅋ

저와 첫째는 매콤하게
둘째와 셋째는 순하고 담백하게!ㅋㅋ

면은 7분 삶고 물 빼서 올리브유에 1분 정도 볶아서
준비합니다.

면을 다 넣고 볶는 것보다는 소스를
위에 뿌려 먹으면 낭비되는 소스도 줄이고
면도 안 퍼지고 좋더라고요~^^


새우와 조개가 들어가 더 감칠맛 나는
토마토 스파게티 ~

토마토 주스와 올리브 빵과 같이 먹으니
한 끼 식사로 든든!

빵 속에 올리브가 하나씩 박혀 있는데
한알 빼서 올려줬어요~ ㅋ

 

큰애는 두 접시 후딱 해치웠어요!
첫째가 밖에서 스파게티를 안 먹는 이유?
1인분이 아님..ㅎㅎㅎ
2개 시켜 먹어야 양이 참~~ㅋ

고등학생 돼서 그런지 요즘 더 많이 먹어서 가끔
무서울 때도 있어요!ㅋㅋ

스파게티는 집에서 먹으면 맘 편히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러고 보니 다른 메뉴보다 스파게티는 항상
양이 적은 것 같아요..ㅎㅎㅎ

코스트코 라구 소스 1 통이면
스파게티 두 번은 해 먹으니 엄청 저렴하죠?ㅎ

코스트코 라구 소스는 다른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니 코스트코 가시면
들고 오시는 것 추천요~^^

오늘도 행복한 라라네였습니다!
공감하기 꼭 약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