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면요리

코스트코 타이와 쌀국수 맛있게 먹기

by lala^^ 2020. 10. 17.
728x90
반응형

외식이 힘든 요즘...
집에서 삼식 하려면 한 끼 정도는 면을 먹게 되는데요!
라면은 몸에 안 좋으니 좀 더 건강한 맛을 찾게 됩니다!

라라네 가족은 워낙 면을 좋아해서 면이면 다 👌
하지만 밀가루 보다는 쌀이 더 좋겠죠?ㅎ

오늘은 저희가 즐겨먹는

 

 

타이완 라이스 스틱을 소개할께요!
결론은 쌀국수예요!

12인분 9990원! 가성비 갑!
1인분 820원정도 되니 라면값이랑 비슷합니다!

구성

면은 3봉이니까 1봉에 4인분이 들어있어요!
스프와 소스는 각12봉씩!

 

 

저희는 5식구라 그냥 1봉지 (4인분) 뜯고
스프 4봉지 넣는데 1인이신분들은 면은 나누어 넣으셔야 해요! 조금 불편....

 

 

2겹이니 1겹이 2인분이네요!

 

 

조리법이예요!
1인분에 물 500ml가 육수
면은 따로 삶아 헹궈두시고요!

 

 

저는 2인분 끓여서 1리터에
냉동실에 넣어둔 소고기를 충분히 끓인후
양파 채 썰고 청경채 넣어줬어요!
고기를 넣으면 더 맛나고 새우도 괜찮았어요!

삶아놓은 면은 1분정도 육수에 끓인 후
접시에 담아주고 다시 육수에 숙주를 살짝 익힌 후
접시에 모두 담아주세요!

 

 

칠리 소스는 안넣고 끓였어요.,..
매운 맛을 원하신다면 한 봉지 다 넣으세요!
한 봉 다 들어가도 완전 매운 맛은 아니예요!

라면값으로 국물 시원한 쌀국수를 집에서!
쌀국수 체인점 맛은 충분히 납니다!

저희 9990원 짜리를 5식구가 3번 먹으니 가성비는
대박 이네요!

코스트코 필수템 타이완 쌀국수 갑이니다요!ㅎ
꼭 드셔보세요!~

시원한 새우편!
어제 싱싱한 새우가 생겨서 추가 리뷰 해요!
개인적으로 전 새우가 더 맛나네요!
국물이 더 진해지네요!

 

 

고기 대신 새우 넣었어요!
2인분이라 6마리 투척!

참고로 팁을 드리자면
국물이 우러나면 삶은 국수를 먼저 뜨거운 국물에 30초 정도 넣었다 접시에 옮겨 놓고 숙주를 익히고 국물을 부어주세요!
숙주와 면이 한 냄비 안에 들어가면 국물이 모자란듯
느껴지고 숙주와 면이 한데 섞여 지저분 해집니다!

 

 

뜨끈한 국물에 숙주와 청경채까지 넣어주니
쌀국수 맛집 보다 더 근사하네요!

 

 

베트남 시장에서 사 먹었던 쌀국수가 생각나네요!ㅋ

넘넘 맛나는 코스트코 쌀국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