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브런치&간식&초간단

완벽한 아침메뉴 베이컨 감자달걀전(에드워드권의 집콕집쿡)

by lala^^ 2021. 3. 23.
728x90
반응형

아침메뉴 베이컨 감자요리

(에드워드 권의 집콕 집쿡)


에드워드권 감자달걀전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요즘 에드워드 권의 집콕집쿡을 가끔 보는데요~
너무 간단하면서도 있어 보이는 영양도 만점인
감자요리가 있어 소개해 드릴게요.

아침식단에 정말 완벽한 감자전?인데요!
이름을 어찌 불러야 할지~ ㅋ
에드워드 권님은 감자 달걀전이라는데
요리에 비해 이름이 너무 소박한 느낌?ㅋㅋ

아무튼 전 베이컨 감자 요리라 칭했답니다.



정말 10분이면 끝나는 초스피드 메뉴예요.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 / 영양도 최고!

자! 그럼 시작해 볼게요.

재료
감자
양파
베이컨
계란

양념은 필요 없어요~
계란에 소금 한 꼬집?ㅋ

감자는 껍질째로 최대한 얇게 썰어두고
양파도 얇게 링으로 ~
베이컨도 얇게 채 썰어두기

3장 기준 감자 1개면 충분하고 양파는 반개만 있으면 되고 베이컨은 한장에 한줄정도 들어갔어요.

계란은 소금 한 꼬집 넣고 풀어두기!
준비 끝~~

감자는 포테이토칩처럼 얇게 써는데 껍질 안 까요~ㅋ
아침에 껍질 까는 것도 일인데 이것도 넘 맘에 쏙~


프라이팬은 넓은 것보다는 18cm~ 20cm 추천요.
넉넉히 오일 두르고 감자를 빙 둘러 원으로
살짝씩 겹쳐주세요.

약불로 슬슬 익혀주세요~

감자 위에 양파링 슬라이스 올려주세요.

양파도 얇게 썰었답니다~

그위에 채 썬 베이컨 솔솔 뿌려주세요.

꽃 모양 처럼 만드심 됩니다!

비주얼이 벌써 남다르죠?
근데 너무 쉽잖아~~ ㅋㅋㅋ

약불로 익혀서 살짝 익으면 가운데 계란물을
쪼르르 따라주세요.

쪼르르~ 흐르도록요~~
센터에 자리 잡은 베이컨 위에 계란물을 떨어뜨리면
계란물이 빈자리를 메우면서 채워져요~

계란물은 많이는 안 들어가요~
꽃 모양 사이사이로 다 채워 들어가면 정지~~

1분~2분 익히면 전처럼 서로 이쁘게 붙어요.

그리고 살포시 뒤집어 주세요.

살짝 익혀서 다시 뒤집어요!

접시에 담아 주세요~^^

1인 한 장~^^ ㅋㅋ
너무 맛있겠죠?
파슬리 가루나 바질 가루 있음 뿌려주세요~ ^^

계란물에만 소금 간을 살짝 했지만
전혀 싱겁지 않고 담백해요!
싱거우면 케첩과 먹어도 맛있네요~

베이컨에 짠맛과 향이 감자와 양파까지 전달되면서
진짜 아침으로는 딱인 레시피더라고요.



오늘 삼 남매 모두 엄지 척하고 한 장씩 먹고
학교를 갔답니다.

음식 리뷰를 잘해주는 큰아들~
오후에도 오늘 아침은 맛있었다며 한 번 더 얘기해 주네요~

내일도 해줄께~~ㅋㅋㅋ


속도 편하고 맛도 좋은 베이컨 감자전!~
완벽한 아침메뉴로 인정~

아침 단골 메뉴로 등극 예정입니다!ㅋ ~~
젤 맘에 드는 건 비주얼과 영양~
토마토 주스 한잔과 베이컨 감자전 1장~

진짜 맘에 드는 레시피네요~~
강추드리니 꼭 아침식단으로 만들어 보세요!^^


공감과 구독은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