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라요리/브런치&간식&초간단

다이어터를 위한 순두부 카프레제

by lala^^ 2021. 5. 13.
728x90
반응형

다이어터를 위한 

순두부 카프레제


순두부 카프레제

안녕하세요?

요즘 제철인 토마토를 가지고 다이어트에 좋은
카프레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카프레제~ 이름만 들어도 침이 꼴깍!
너무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하지만 모차렐라 치즈 덕분에 늘어나는 뱃살은
아무리 토마토를 먹는다 해도 없어지지는 않아요~ㅋ

비주얼은 완벽히 같지만 ㅋㅋㅋ
맛이 다른 ..그러나 건강한 순두부 카프레제 ~

 

 



만드는 시간도 5분~
아침 식사로 너무 좋은 초간단 메뉴랍니다.


필요한 재료

순두부 1봉
작은 토마토 2개
어린잎
오리엔탈 드레싱

너무 간단하지만 수준높은 비주얼로
손님상에 놓아도 너무 좋답니다.


작은 토마토라 통으로 잘라주었어요.
큰 건 반으로 잘라 쓰세요~


너무 간단해서 ㅠ.ㅠ
토마토 1개 순두부 잘라서 1개 포개서 올려주세요.

 

순두부는 비닐을 벗기지 말고 끝에서 위쪽으로
올리면서 잘라 바로 토마토 위로~



칼질하면 칼에 달라붙어 그대로 토마토 위에
내려줘도 부서지지 않고 잘 있답니다.


토마토 순두부 잘 올려주고 어린잎 채소들을
가운데 놓고 좋아하시는 드레싱 뿌려 줍니다.

발사믹 글레이즈가 있음 비주얼이 더 좋았을 텐데
똑 떨어져 집에 있는 오리엔탈 드레싱을 살짝
뿌려줬어요~


두부라서 오리엔탈 드레싱이 좀 더 어울리는 듯~



오리엔탈 드레싱 뿌리고
밋밋해서 파마산 치즈가루도 뿌려줬답니다.

먹기만 하면 끝~~ ㅋ

너무 쉽죠?
토마토 위로 순두부와 야채를 올려 먹음
한입에 쏙 ~


 

순두부라 너무 부드럽고
토마토와 어린잎채소들이 오리엔탈 드레싱과
너무 잘 어우러져서 치즈가 없어도
너무 맛이 좋답니다 ~^^

학교 다녀온 큰 아들은 모짜렐라인줄 알고

너무 좋아했는데 ㅋㅋㅋㅋ  쏴리~~

🍅토마토 🍅
제철에 먹어야 영양가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순두부와 함께 간단하게 샐러드로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아요~^^

순두부 카프레제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


 

오늘 처음으로 유튜브에 영상 올려봤어요.
관심도 없던 제가 용기 내서 시도했는데 창피하네요..ㅎ

 

1분 남짓인데도 하루 종일 씨름하고 ~ 

어떻게 해야 할지 앞이 막막하지만 그냥 쉬엄쉬엄 

배우는데 의미를 두고 거북이 처럼 걸어가보려고요~ 

많이 응원해 주시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